자주 묻는 질문
Aura Roboclean 세척 및 건강 시스템 판매는 유능한 유통 업체에서 제공합니다. Roboclean 세척 및 건강 시스템을 구입하려면 웹 페이지에있는 양식을 요청하십시오. 해당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공인 대리점이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.
Aura Roboclean 세척 및 건강 시스템의 판매 가격은 제품 구성에 따라 지역별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. 당신의 집에 소개하기 위해 우리의 웹 페이지에있는 양식을 작성하십시오.
Aura Roboclean은 소개를 통해서만 판매됩니다. 인터넷을 통해 구매할 제품, 공인 판매 업체를 제외한 기타 매체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웹 페이지에 포함 된 영업 지점 섹션을 통해 가장 가까운 공인 딜러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.
제품과 관련된 유지 보수, 부품 교체와 같은 요구 사항에 대해서는 제품을 구입 한 공인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. 웹 페이지에 포함 된 영업 지점 섹션을 통해 가장 가까운 공인 딜러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.
도움을받지 못하면 웹 페이지를 통해 당사에 문의하십시오.
웹 페이지의 지원 섹션에서 사용자 매뉴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
보증 고지 사항 및 기간은 국가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. 적용되는 보증 및 서비스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역 대리점 또는 딜러에게 문의하십시오.
장치에있는 필터를 일정 시간 (권장 기간 : 6 개월) 사용한 후에는 제품과 함께 제공된 여분의 꽃가루 필터로 교체하십시오. 1 년 평균으로 부착 한이 꽃가루 필터를 교체해야합니다.
더러운 물 하우징을 깨끗한 물로 가운데 막대의 상단 부분까지 채우십시오. 채워질 수질은 약 1.8 리터입니다. (수위가로드보다 높으면주의하십시오). 깨끗한 물 하우징을 최대 상한선까지 물로 채 웁니다. 채워질 수질은 약 3.6 리터입니다.
Aura Roboclean 장치에는 Aura 브랜드 냄새 세트 및 샴푸 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 다른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장치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상황에서는 장치가 보증 범위를 벗어납니다.
Copyright 2019 © Roboclean